편의점 사장님, 격분하셨네요
저 역시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쓸모있는 정보들, 뉴스, 이슈, 재미있는 소식, 팩트체크
저 역시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돼끼님이 고정함 @돼끼 허그덩!! 천천 이라!! 헷갈렷습니다 여러분 경기도 부천이에유~~~ (광고아님) 저 진짜 콩국수 한입도 못먹는인간입니다 솔직히 트러플은…. 네! 맛있었지만...
나이가 많다고 다른 사람이 대신 들어갈 수 있나…? 언제부터 그런 규칙이 생긴 거지…? 스스로 깨어있는 청년이라고 스레드에 글을 남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