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0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Spread the love

비슷한 이야기로 안정환도 14년 월드컵 때 해설하면서 홍감독 비판했다가 대회 이후 이영표만큼은 아니지만 홍감독이 삐졌다고 이야기 했던 대화의 희열이라는 프로에 안정환이 나와서 14년 월드컵 대회 이후 홍명보 감독과 술자리에서 홍감독이 울면서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하니….그럼 잘 하지 그랬어요?라고 응수했다고 오늘 jtbc 박지성은 엄청 빡친 모습에 돌려까기로 홍명보 비판했는데 이제 박지성에게도 연락 안 하겠네요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