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왜 쌀을 심고 구황작물을 심지 않는가?

0
한국인은 왜 쌀을 심고 구황작물을 심지 않는가?
Spread the love

조엄 선생의 개량 노력 덕분에 고구마가 한국 땅에 뿌리내린 후, 고구마는 더 이상 단순히 굶주림을 면하기 위한 작물이 아닌 맛으로 재배되는 작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구마의 맛을 아는 분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감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구황작물 재배가 마냥 쉽지만은 않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한국인은 왜 쌀을 심고 구황작물을 심지 않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