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에 고속도로 뒤집힌 차 “저를 차 안에서 구출해 주신 은인분들을 찾습니다”

0
Spread the love

보배드림에 자신이 겪은 교통 사고 이후 자신을 구해준 몇몇 의인들을 찾고자 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A 씨)에 의하면, 사건은 한 달 전, 저녁 8시 30분경 발생했습니다. A는 함안 휴게소를 지나 산인IC를 향해 이동 중이었고, 시속 100km로 주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갑자기 뒤에서 달려온 차량과의 충돌로 A 씨의 차량은 제어를 잃고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전복되었습니다.

위험한 상황 속에서도, 주변을 지나가던 차량 운전자들이 A 씨를 차량에서 구조해냈습니다. A 씨가 안전하게 구조된 직후, 사고 현장에서는 또다시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A 씨는 사고 당시의 충격적인 순간들을 회상하며, “차가 옆으로 넘어진 채 연기가 치솟고 있었고, 나는 상황을 이해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이 안전한지 확인하며, 조수석 문을 통해 탈출을 돕는 등, 그들의 도움으로 더 큰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A 씨는 또한, 자신을 도운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감사의 말을 전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며, “그 순간은 너무 혼란스러워 제대로 된 감사의 인사도 전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 의인들이 자신의 글을 보게 된다면, 직접 연락을 취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A 씨는, 사고 당시 본인이 타고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 코란도 차량 운전자에게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글을 보고 있다면 연락을 달라고 언급했습니다.

아래 보배드림에 올라온 원문글
———————————–

1월30일 저녁8시30분경 함안휴게소를지나 산인IC방향으로 가던중 갑작스레 사고당해 전도되었던 저를 케스퍼안에서 구출해주신 은인분들을 찾습니다!

시속100주행중에 뒷차가 전방주시 태만인지 졸음운전인지 갑자기 뒤에서 돌진해서 들여박는 바람에, 중심을 잃고 나가떨어져 고속도로 한가운데서 전도되었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이게 뭔상황인가싶고, 차는 옆으로 누워있고 차안는 불날것처럼 연기가 피어올라 맨붕직전, 밖에서 괜찮냐고 소리질러주시고 조수석 위로 탈출을 도와주신 분들이 있어 더 큰 화를 면했습니다.

도와주시다 자칫 같이위험하실수도 있었을텐데, 제 기억으로 남자 세분.. 너무 정신이없고 경황이없어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드린것 같습니다.

탈출해서 신고하고 몇분후, 경찰이 도착하기도 전에 전도되어있던 제차량으로 또다른 차량이 돌진하고 2차, 3차 사고가 일어나 고속도로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만약 차에서 빨리 못빠져나갔다면 상상만해도 아찔하네요ㅜ

코란도(?)차량 인거같았는데 도움주신분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글을 보신다면 꼭 좀 쪽지주세요~ 연락이 된다면 꼭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