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복장,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0
간호사 복장,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Spread the love

프랑스의 한 트윗 내용을 공유합니다. 한국 현실에도 적용될 수 있는 질문 같아 가져와 봤습니다. 병원이라는 특수한 환경 때문에 조금 망설여지지만, 저는 2번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2번과 4번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편리함과 기능성 면에서는 2번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간호사 복장,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