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간호사 복장,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2026년 06월 25일 0 Spread the love프랑스의 한 트윗 내용을 공유합니다. 한국 현실에도 적용될 수 있는 질문 같아 가져와 봤습니다. 병원이라는 특수한 환경 때문에 조금 망설여지지만, 저는 2번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2번과 4번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편리함과 기능성 면에서는 2번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Post navigation Previous: 월세 거주 시 주의해야 할 행동 수칙Next: 버스 안 초딩 쩍벌남 More Stories 유머 게시판 충칭, 럭셔리 훠궈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곳 2026년 06월 26일 0 유머 게시판 고전주의)) 삼겹살 먹다 딸3번침…mp4 2026년 06월 26일 0 유머 게시판 대한축구협회, 홍명보 감독의 장점만 평가하다.jpg 2026년 06월 26일 0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