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2026년 06월 27일 0 Spread the love@돼끼님이 고정함 @돼끼 허그덩!! 천천 이라!! 헷갈렷습니다 여러분 경기도 부천이에유~~~ (광고아님) 저 진짜 콩국수 한입도 못먹는인간입니다 솔직히 트러플은…. 네! 맛있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였고요!! 두바이가 진짜 진짜 특색잇게 맛있습니다 여기 만두도 만나니까 비빔국수에 만두 그리고 두바이 하나 디저트로 시켜보셔 진짜루~!! Post navigation Previous: 호이짜Next: 이 퀴즈를 풀면 당신의 지능은 평균 이상입니다 More Stories 유머 게시판 이 퀴즈를 풀면 당신의 지능은 평균 이상입니다 2026년 06월 28일 0 유머 게시판 한중일, 하나 되는 순간 2026년 06월 28일 0 유머 게시판 최선을 다한 고양이 2026년 06월 28일 0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