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0
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Spread the love

@돼끼님이 고정함 @돼끼 허그덩!! 천천 이라!! 헷갈렷습니다 여러분 경기도 부천이에유~~~ (광고아님) 저 진짜 콩국수 한입도 못먹는인간입니다 솔직히 트러플은…. 네! 맛있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였고요!! 두바이가 진짜 진짜 특색잇게 맛있습니다 여기 만두도 만나니까 비빔국수에 만두 그리고 두바이 하나 디저트로 시켜보셔 진짜루~!!

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