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 때문에 여대 나왔으면 자소서 안 읽고 불합격준다는 회사 상황 [블라 내용]

0
Spread the love

페미가 한국 남자의 비하를 목적으로하는 특정 손동작을 게임 PV(Page view) 작업을 하면서 교묘하게 넣었다는 내용이 이슈가 되는 상황에서 블라인드에 올라온 내용이 논란입니다.

올라온 내용에는 이력서에 여자라고 무조건 불합격 시키는건 아닌대 “여대” 출신이라면 자소서 안 읽고 불합격 처리한다는 내용입니다.

아래 블라인드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페미 때문에 여자들 더 손해 보는거 같은데?”

일단 우리부서만해도

이럭서 올라오면 여대는 다 걸러버림 ㅋㅋ

내가 실무자라 서류평가 하는데 여자라고 무조건 떨구진 않는데

여대 나왔으면 그냥 자소서 안 읽고 불합격처리줌 ㅋㅋ

이번 넥슨 사태 보니 게임회사도 이제 여자 좀 거르는 팀들 생겨날거 같은데?

그러자 아래 댓글들

이런 분위기가 되면서 실제 신고하자는 페미들이 등장함

최근 계속되는 페미들의 한국남자들의 비하는 도를 넘고 있는 상황임.. 여러곳에 몰래 숨겨놓고 지들끼리 정신승리를 하는건지.. 이런짓을 왜 회사에서 저러고 있는지.. 피해본 회사는 이거 모두 잡아서 손해배상 청구해야함.. 손해배상 청구 안하면 그 회사도 공범임

남협 손동작을 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엔젤릭 버스터 리마스터링 영상 캡쳐

역시 메이플스토리 홍보 영상 속에 있는 캐릭터의 손동작

여기저기 한 프레임을 숨겨놔서 찾기도 힘듬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터널리턴도 사과문 게시함

대한민국 게임의 대부분의 PV 외주 업체 “뿌리”의 팀장의 트위터

“남자 눈에 거슬리는 말 좀 했다고 SNS계정 막혀서 몸 사리고 다닌적은 있어두 페미 그만둔적은 없다 ㅇㅇ 은근슬쩍 스리슬쩍 페미 계속해줄게.. “

네티즌들이 계속해서 찾아 내고 있는데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있음..

논란의 중심에는 ‘메이플스토리’의 최근 리마스터된 직업 ‘엔젤릭 버스터’ 관련 콘텐츠, ‘던전앤파이터’의 ‘선계 시네마틱-안개 너머의 세계로’, ‘SNK 콜라보 영상’, 그리고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스토리 애니메이션 ‘아이작편’, ‘호타루편’ 등이 있습니다. 또한, 넥슨이 서비스하는 ‘블루 아카이브’와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도 포함됩니다.

유저들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된 메이플호텔 아르크스 및 메이플 판테온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에서 게임사를 비난했습니다. 이에 게임사들은 26일 자정을 기해 공지사항을 게재하고 문제가 된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특히 ‘이터널 리턴’은 모든 저작물에 대한 전수 조사를 실시하겠다고 발표하며, 표현의 자유 아래에서의 혐오 표현은 용납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