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레기들의 옌스 까기 시작 ㄷㄷㄷ

0
기레기들의 옌스 까기 시작 ㄷㄷㄷ
Spread the love

옌스는 이중국적자로 한국 국적을 선택한 경우인데, 겨우 45분 출전시키고 검증한다니. 그래서 기레기라고 하는 겁니다. 축구를 모니터나 기사로만 보지 말고 현장에서 취재하세요. 현장에서 직접 봤는데도 이 정도 수준이라면 그 손가락을 꺾어서 쓰레기통에 던져야 합니다…ㅉㅉㅉ

기레기들의 옌스 까기 시작 ㄷㄷㄷ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