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깨어있다는 크리스천 청년의 글

0
스스로 깨어있다는 크리스천 청년의 글
Spread the love

나이가 많다고 다른 사람이 대신 들어갈 수 있나…? 언제부터 그런 규칙이 생긴 거지…? 스스로 깨어있는 청년이라고 스레드에 글을 남긴 것 같은데, 깨어있다고 하기보다는 어딘가 잘못된 청년인 것 같네요…

스스로 깨어있다는 크리스천 청년의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