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하늘궁 입소한 80대 사망.. “불로유” 마시며 생활했다.
불로유??? 허경영 암흑에너지가 들어간 암흑물질이된 즐.. 불로화가 된 우유라고 주장하는건데.. 이걸 믿는 사람이 많다는게 정말 너무 놀랍습니다.
지난 23일 오전, 경기 양주의 한 종교 시설인 하늘궁에서 불로유를 마신 뒤 사망한 80대 남성 사건과 관련하여 경찰과 소방 당국이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23일 오전 10시 30분쯤 하늘궁에서 제공한 우유를 마신 뒤 사망한 것으로 신고된 80대 남성 A씨에 관한 것입니다. 현장에서는 마시다 만 우유가 발견되었으며, 이 우유는 하늘궁에서 홍보하는 ‘불로유’로 알려졌습니다.
불로유는 허경영 명예대표의 이름과 사진이 부착된 제품으로, 허경영 명예대표는 공개 강연에서 이 제품에 대해 여러 주장을 했습니다.
경찰은 A씨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으며, 현장에서 수거한 우유의 성분도 조사 중입니다. A씨는 평소 지병이 있어 요양원 생활을 하다가 최근 하늘궁에 입소했다고 합니다.
하늘궁 측은 A씨가 입소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다며,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은 종교 시설에서 제공된 특정 식품의 안전성과 관련된 이슈를 제기하며, 관련 당국의 조사 결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