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서 반려견 아끼던 유명 연예인 아파트 개소음은 방치? 소음 때문에 못살겠다는 이웃주민글
유명 연예인의 집에서 나는 개소리 때문에 못살겠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민원성 글이 올라왔는데.. 유명 연예인이 자신의 집 아래에 작년 6월 이사를 왔는데 거의 매일 개가 짖는 소리때문에 너무 힘들다는 내용입니다.
강아지는 새벽에도 낮에도 지속적으로 짖어대서 경비실을 통해 여러번 개짖는 소리때문에 힘들다고 말했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고합니다. 해당 유명 연예인은 집을 비우는일이 많아서 개가 서럽게 찢어질듯이 울어대는 경우도 많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는 개를 아끼는것 처럼 하더니 실제로는 개를 방치하는게 아닌지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신적으로 힘들고 힘들어서 쉬려고 할때마다 또 개가 짖을가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래는 네이트판에 올라온 사연입니다.
“유명 연예인의 개소음때문에 못살겠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아랫집에 사는 유명 연예인의 개짖는 소리때문에 미칠것같습니다. 작년 6월 아랫집으로 이사온 후부터 거의 매일같이 개가 짖습니다. 새벽에도 낮에도 시도때도없이 짖어대 경비실을통해 수차례 소음때문에 힘들다고 말해왔습니다. 그때마다 경비실을통해 죄송하다 대안을 마련해보겠다고 말했지만 8개월이 지난지금까지 전혀 나아지지않고있습니다. 심지어 거의 하루종일 집을 비워 상황을 나아지게하려는 의지도 보이지않습니다. 개가 서럽게 찢어질듯이 울어대고 경비실을통해 연락해보면 하루종일 집에 주인은 없고 개 혼자있어 개를 방치하는것이 아닌가 의심도됩니다… 방송에서는 개를 아끼는듯이하기에 더욱 화가납니다. 이로인해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쉬려고 할때마다 또 개가 짖을까 불안한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피해보상은 둘째치고 계속 소음이 나아지지않으니 소송을 해야할까 고민되지만 연예인이기에 소속사의 큰 변호사들과 소송해야할까 생각하니 비용과 시간이 너무 부담되어 고민하다 글을 적어봅니다.. 6월부터 소리가 날때 가끔 녹음을하였고 경비실에 수차례 현상황을 전달하여 이것도 증거가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