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켰다가 친구랑 싸웠다 이게 내잘못임?

0
치킨 시켰다가 친구랑 싸웠다 이게 내잘못임?
Spread the love

이런 놈도 친구라고 집에 데려가서 재워줌? 그게 잘 못임

치킨 시켰다가 친구랑 싸웠다 이게 내잘못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