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결국 뒤지니가 되고 있네요

0
Spread the love

고점 대비 주가가 46%가 빠졌다네요 ㄷㄷㄷ 한때 컨텐츠계의 구글이라고 불렸는데 현재는 뒤지니가 되고 있네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결국 시청자/관객을 가르치려는 선생님병이 근본원인이 아닐까 싶네요 막대한 저작권료 덕분에 망하지는 않을거라고 하는데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