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떼창’ 부른 일베 노래 2026년 06월 22일 0 Spread the love유튜브 등 웹상에서 '노', '누' 같은 표현이 들어간 댓글이나 글을 보면 역겹습니다. 음지의 양지화가 개탄스럽네요. Post navigation Previous: 집 바퀴벌레 퇴치법 (혐오 주의)Next: 신태일, 징역 12년 구형 전 마지막 방송 More Stories 유머 게시판 40대 과장 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2026년 06월 23일 0 유머 게시판 군기 잡는 선배 엘프들 (폐급 엘프 주의) 2026년 06월 23일 0 유머 게시판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2026년 06월 23일 0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