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상무 정말 대단하네 ㅋㅋㅋㅋㅋ

0
알상무 정말 대단하네 ㅋㅋㅋㅋㅋ
Spread the love

한국 주식을 매도하고 환전하여 미국 시장에 투자하라는 조언을 정부 눈치를 보며 망설이다가, 옆에서 '우리는 내일이 없으니 시원하게 하라'는 말에 알상무가 '내일이 없는 건 여기(JTBC)지 나는 내일이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알상무 정말 대단하네 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