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은 했지만 내 잘못은 아니다

0
잘못은 했지만 내 잘못은 아니다
Spread the love

1차선 좌회전 차선에서의 직진이 가능하다는 글이 있습니다. 하지만 논점은 누가 봐도 명확하게 하나로 좁아지는 차선을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무리하게 트럭을 추월하는 행위입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단속 카메라, 커브, 오르막, 내리막 구간이었으며, 버스 뒤에 가려 시야 확보가 안 되는 상황에 반대편 트럭에게 피해를 주었습니다. 댓글 여론은 일제히 사고를 유발하는 운전이라고 질타했습니다. 그중 한 명이 "뭔 자랑이라고 이런 걸 올리냐"고 묻자, "어머, 근데 왜 말을 기분 나쁘게 하세요?"라고 반응했습니다. 항의한다고 과태료 부과 처분이 취소될 수 있을까요? 알 수 없는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신고자는 반대편 트럭이 아닌 옆 트럭이라는 이상한 주장만 했습니다. 출처는 네이버 비머베르크 카페입니다. 현재는 여론이 좋지 않아 영상만 삭제하고 게시글은 유지 중입니다.

잘못은 했지만 내 잘못은 아니다
잘못은 했지만 내 잘못은 아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