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프사 욱일기 상황.. 전범기에 노무현 대통령 사진.. 노골적으로 일베 한다고 광고했었네 [프사]

0
Spread the love

일베에 이런 인간들이 득실거린다는게 소름이다.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지난 3일 오후 5시 56분 서현동 AK플라자 백화점 앞 자신의 차량으로 보행자들에게 돌진했고 이 후 차에서 흉기를 들고 내려 백화점 내부로 들어가 시민들을 향해 무차별 흉기를 휘둘렀다.

일명 묻지마 칼부림으로 1명이 사망하고 13명이 다쳐으며 부상자 중 차량에 들이받힌 20대 여성은 현재 뇌사 상태다.

이런 인간 쓰레기는 2020년 “조현성 인격장애” 진단을 받아으며 최근 3년간 치료를 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달 온라인에 흉기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밖에 나갈 때 30cm 흉기를 들고 다니는 23살 고졸 배달원”이라는 내용의 글을 쓰기도 했다.

이런 최원종의 카카오톡 프사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진을 올려놓고 배경으로 일본 전범기를 띄워놨다는게 최원종의 동창생이 공개했다.

상태 메시지에는 “역사를 바꾸는 프로그램 개발”이라는 뜻의 일본어를 적어놨었다. 최원종은 일베 회원임을 자랑스럽게 여긴거 같다. 이렇게 프사에까지 티를 팍팍 내는거보면.. 일베에 최원종같은 인간이 많을것 같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프사 메시지가 모두 일본어라는 사실에도 주목해봐야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