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칼부림 남성.. 서울 은평구 흉기 난동 30대 남성 검거.. 들고 있던 흉기 2점과 가방에 흉기 7점 발견 [영상]

0
Spread the love

아니 무슨.. 요즘 칼 몇자루는 기본으로 들고 다니는건지.. 우리나라에서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걸까요? 이번에는 서울 은평구 주택가에서 흉기를 들고 난동을 부린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사건은 26일 저녁 10시 3분경 서울 은평구 갈현2동 구산역 인군에서 발생했다. 30대 후반의 남성 A씨가 흉기를 들고 주택가에서 난동을 부린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다.

A씨와 경찰은 2시간 30분 정도를 대치하다가 체포됐다. A씨는 상의를 탈의한 상태에서 한 손에 흉기를 들고 경찰과 대치했다. A씨는 들고있던 흉기를 공중에 휘두르거나 자신의 가슴쪽에 겨누면서 위협했다.

경찰과 대치중이던 A씨가 다른 곳을 보는 사이 경찰특공대가 제압했다. A씨는 흉기 2점을 소지하고 있었으며 그의 가방에서 흉기 7점이 추가로 발견됐다. 흉기가 총 9점을 가지고 있었다.

A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인근 주민과 시비가 붙었고 자신의 차량에서 흉기를 들고와 난동을 부린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특수공무집행 방해 혐의로 입건하고 자세한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