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 성인 방송 출연 강요” 전직 군인 남편 휠체어타고 법원 출석.. 구속 확

0
Spread the love

진짜 악마같은 인간임.. 오늘 법원에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면서 휠체어타고 나타남.. 부인은 감금과 학대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는데.. 이 이간은 지금까지 잘먹고 잘 살다가 법원에 나오는날 저런쇼를 하는거보니 진짜 악마가 울고갈 지경임

아래는 다리에 깁스하고 경찰이 밀어주는 휠체어를 타고 법원에 출석하는 전직 군인인 30대 김 씨의 모습임

법원에서는 이 남성, 김 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이루어졌고, 심사 후 그가 구속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피해자 가족은 김 씨에 대한 엄중한 처벌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 씨는 부인을 성인 방송에 출연하도록 강요하며, 그녀가 거부하면 가족에게 부끄러운 사진을 전송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결국 피해자는 남편의 지속적인 학대와 협박에 못 이겨 세상을 떠났고, 유서에서 이러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경찰은 김 씨가 아내를 집에 감금한 혐의도 추가하며 조사를 확대했습니다. 하지만 김 씨는 조사 과정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피해자의 아버지는 정의가 실현되길 바라며, 김 씨에 대한 엄벌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김 씨가 과거 육군 상사로 재직하며 불법 촬영물을 공유한 사실이 밝혀진 후 강제 전역된 사실도 재조명되었습니다. 피해자 가족은 군 당국의 초기 대응이 미흡했다고 지적하며, 이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을 수도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경찰은 김 씨의 컴퓨터 등을 압수해 구체적인 범행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이 사건은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주며, 가정 내 폭력과 성폭력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만들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