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소형 여객기 추락.. 탑승자 전원 사망.. 도로 추락 당시 영상 충격.. Beechcraft Model 390 모델 [블박영상]

0
Spread the love

17일 말레이시아 중부 셀랑고르주 외곽 도로에 소형 여객기가 추락했다. 이 사고로 10여명이 사망한 것으로 현지 경찰이 밝혔다.

사고 여객기는 2시 8분경 북부 랑카위에서 출발해 쿠알라룸푸르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이날 오후 2시40분경 추락했다.

여객기는 도로에 추락했으며 당시 도로위에 있던 차량과 오토바이와 충돌해 운전자 2명이 사망했다. 이 사고로 승무원 2명과 승객 6명 그리고 차량 운전자 2명 총 10명이 목숨을 잃었다.

사고 여객기에는 주 하원 의원과 전 과학기술혁신부 장관의 아들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여객기에서 비상 상황을 알리는 교신은 없었다며 정확한사고 원인은 정밀 조사를 해야 확인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고 여객기와 동일한 모델 Beechcraft Model 390(Premier 1)

사고 여객기는 비치크래프트 모델 390 프리미너 1 (Beechcraft Model 390 – Premier 1) 모델로 승객 6명이 정원이다. 최대 시속 840km며, 최대 비행 거리가 약 2,500km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