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발 수술해야 하는데 오른발 수술한 병원.. 서울 유명 정형외과 어이없는 실수

0
Spread the love

서울의 주목받는 정형외과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의료 실수 사건이다. 환자가 받아야 할 수술은 왼쪽 발목에 대한 것이었으나, 실수로 건강한 오른쪽 발목에 수술이 진행되어 큰 문제가 발생했다. 이 병원은 저명한 의사들로 구성된 곳으로, 해당 수술을 담당한 의사는 TV 출연 경력이 있는 유명 인물이었다.

이 환자는 어린 시절 화상으로 인해 왼쪽 발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고, 오른쪽 발은 상대적으로 더 건강했다. 그런데 실수로 오른쪽 발목에 수술을 하게 되어, 결국 두 발 모두를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장기간 입원하며, 현재도 재활 치료를 받고 있지만 정상적인 생활로의 복귀는 어려운 상황이다.

의사는 수술 당일 혼란으로 인해 발생한 실수라고 해명했지만, 환자는 이로 인한 심각한 불편과 절망감을 호소하고 있다. 병원 측은 환자에게 병원비 면제, 재활치료 지원, 월세방 제공 등의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나, 환자의 건강과 일상은 이미 크게 손상되었다.

이 사건은 의료계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해당 병원은 환자와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다. 그러나 환자의 심각한 상황과 병원의 대처 사이에는 여전히 간극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