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학생 돌발 행동.. 놀라 정색하며 뒷걸음질.. 맘카페에서 비난 [영상]
아이브 장원영이 짧은 영상 하나로 맘카페에서 비난을 받았다. 아이브가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던 중 한 남자 초등학생이 갑자기 다가와서 장원영의 팔을 만지려는듯한 모습을 보였고 앞을 보고 가던 장원영이 초등학생을 늦게 발견하고 깜짝 놀라며 뒤로 물러났다.
장원영은 놀란 표정을 하며 그대로 앞으로 걸어갔고 뒤에 따라오던 아이브 멤버 가을도 놀란 표정으로 걸어갔고 이후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이 주변을 통제하는 모습이 보였다.
영상이 너무 짧아서 당시 상황을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갑작스럽게 누군가 다가왔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놀라서 반사적으로 나온 행동으로 보여진다. 실제로 이 초등학생에게 화를 내거나 하지는 않고 놀란 표정을 한상태로 지나갔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면서 일부 맘카페에서 “초등학생이 다가왔는데 인사를 해주긴커녕 정색을 하면서 아이를 바라봤다”고 비난하면서 “원래 싸가지가 없는 성격이다”등의 비난을 했다.
하지만 대부분 의견은 “누구든 저렇게 갑자기 다가와서 몸을 만진다면 놀라거나 기분이 나쁠수 있다.”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저런식의 “무례한 행동에 웃으며 대응할 필요는 없다”는 의견도 많았다.
맘카페에 저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아이를 키워서 저렇게 무례하게 행동하는듯하다.